쓰잘대기 없는 공학

EU BATTERY PASSPORT(유럽연합 배터리 패스포트)

KDS-1 2023. 6. 27.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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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 관련 제품 및 자동차 / 선반등 많은 제품들의 배터리 어플리케이션들이 늘어남에 따라 EU 연합에서 

배터리 관련 출입증(BATTERY PASSPORT)를 제정 준비를 하고 있다. 

 

EU2022~2023년에 발효될 것으로 예상되는 더 엄격한 배터리 규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이 규정이 통과되면 배터리 제조업체와 재활용 업체 간에 새로운 순환 파트너십이 필요합니다여기서 우리는 제안된 법안의 대략적인 개요를 제시합니다무엇보다도 재활용이 증가해야 하고 새 배터리 생산에 더 많은 재활용 재료가 필요하며 추적성을 보장하기 위해 "배터리 여권"이 도입될 것입니다.

더 엄격한 요구 사항

2006년에 도입된 EU의 현재 배터리 법률은 시대에 뒤떨어졌고 회원국에 의해 다른 방식으로 해석되고 구현되었습니다새로운 법안은 보다 구체적일 것입니다이 제안에는 79개의 구속력 있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어 EU 국가가 다른 방식으로 법안을 시행하는 것을 방지하고 모든 유형의 휴대용, 스타터, 차량 및 산업용 배터리를 다룹니다이러한 새로운 요구 사항은 수명 주기 동안 배터리의 제조, 디자인, 라벨 부착, 추적 가능성, 수집, 재사용 및 재활용에 영향을 미칩니다이 미래 법안의 한계는 아직 결정 중이지만 향후 몇 년 동안 추가 요구 사항이 예상됩니다.

더 엄격한 법률은 업계와 재활용 업체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요구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배터리 취급 방법을 규제하고 내용물이 손실되지 않도록 하려는 EU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Stena Recycling의 배터리 비즈니스 영역 관리자인 Marcus Martinsson"EU는 미래의 전기 자동차 및 기타 제품에 충분하도록 유럽 가치 사슬에서 중요한 배터리 재료의 보유를 보호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Stena RecyclingEU의 협의 과정에 참여했으며 공정한 입법, 작업 관행 개선 및 효율적인 자원 관리에 대한 열망을 표명했습니다.

 

EU BATTERY PASSPORT

운송 및 산업 부문이 전기화를 달성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제거하기 위해 가속화됨에 따라 지속 가능한 배터리 생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 의회는 2035 년까지 새로운 내연 기관 자동차의 판매를 금지하도록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배터리 재료의 수요가 계속해서 극적으로 증가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1 2030년까지 EU 2018년 수요에 비해 5배 더 많은 코발트와 18배 더 많은 리튬을 필요로 할 것이며, 이는 2050년 수요를 추정할 때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수치입니다. 2 전기화가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전환이 되려면 지속 가능한 자재 소싱, 효율적인 배터리 생산 및 효과적인 수명 종료 처리를 보장하기 위해 시스템 수준의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2006 배터리 지침3에 대한 제안 된 업데이트는  배터리 산업의 성장이 지속 가능하게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022 3월에 제안된 EU 배터리 규정 수정안은 지속 가능한 배터리 수명 주기를 달성하기 위한 구조를 마련하는 추가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당사자 간의 주요 정보 전송을 가능하게하는 디지털 기록 시스템 (배터리 여권)이 포함되며 이는 제 65 조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4

이 기사에서는 다음을 배우게됩니다.

  • 배터리 여권 규정은 누구에게 영향을 미칩니 까?
  • 배터리 여권에는 어떤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까?
  • 배터리 여권 예
  • 배터리 여권 데이터 구조, 주권 및 보안
  • 기타 배터리 규정 수정 정보 요구 사항
  • 배터리 여권은 어떤 가치를 가져다줍니까?
  • 다른 배터리 규정 수정 요구 사항은 어떤 가치를 가져옵니까?
  • 배터리 여권은 언제 필요합니까?
  • 배터리 여권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
  • 배터리 여권 요구 사항 및 구현을 정의하는 추가 규정은 무엇입니까?

 

가장 핵심적인 요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안된 배터리 규정 업데이트에 따르면 EU 시장에 나와 용량이 2kWh를 초과하는 모든 산업용 또는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에는 배터리 여권이 필요합니다. , 배터리의 원산지에 관계없이 유럽 시장에 상장되기 위해서는 배터리 여권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모든 데이터가 디지털 기록에 입력되고 정보가 정확하고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은 배터리를 시장에 출시하는 당사자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배터리 여권은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 셀 생산자
  • 모듈 생산자
  • 배터리 생산자
  • 자동차 OEM
  • 배터리 서비스, 리퍼비시 및 용도 변경 회사

배터리 여권에는 어떤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까?

배터리 여권에는 다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 고유 식별자 형태의 배터리 식별.
  • 기본 특성 - 배터리 유형 및 모델은 EU 전자 교환 시스템에도 저장됩니다.
  • 성능 및 내구성에 대한 통계는 배터리 수리 또는 용도 변경을 수행하는 당사자가 배터리 수명 주기 동안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배터리 디지털 제품 여권에 필요한 특정 성능 특성은 배터리 규정 개정안 10항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이 데이터를 얻은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배터리의 전기 화학적 성능 및 내구성에 대한 기술 문서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배터리가 배터리 성능 및 용량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여 시장에 나와 있는 배터리가 충분한 수명 동안 작동하고 효율적임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정확한 요구 사항은 배터리 여권에 액세스하기 2024.To 말까지 발표되는 위임 행위에서 결정되어야 하며, 물리적 배터리에는 고유한 제품 식별자 역할을 하기 위해 QR 코드가 인쇄되거나 새겨져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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